국세/지방세 납세증명서는 특별한 사유 외에는 체납액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.
국세/지방세 납세증명서는 주민센터 등에 직접 방문해 발급 받을 수도 있지만, 시간낭비 없이 인터넷으로 손쉽게 발급 받을 수도 있습니다.
알려드리는 포스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국세/지방세 납세증명서를 편리하게 발급하시기 바랍니다.
정부24에서 인터넷 발급하기
▶ 정부24에서 납세증명서 발급 바로가기 :
'정부24'는 나라에서 운영하는 민원처리 전용 사이트로, 직접방문해서 처리해야 했던 대부분의 민원업무를 인터넷으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곳입니다.
[바로가기]를 눌러 정부24 지방세 납세증명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세요.
1.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. [발급하기]를 눌러주세요.
2. 회원으로 발급할지 비회원으로 발급할지 선택하는 창입니다.가능하면 [회원신청하기]를 통해 회원가입 후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. 비회원으로 하더라도 입력하는 내용은 비슷합니다.
3. 바로 로그인 화면으로 바뀝니다. 본인이 편리한 방식으로 [로그인] 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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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정보를 입력하시고 화면 아래의 [민원신청하기] 버튼을 눌러주세요.
5. 서비스 신청내역이 열리면 [문서출력]을 눌러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.
이로써 국세/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 드렸습니다. 잘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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